본문 바로가기
애니이야기

[애니추천] 2014년 7월 신작 애니 추천 Part 1

by 아유카와 2014. 7. 8.


1. 아카메가 벤다

   처음 소개 할 작품은 아카메가 벤다 입니다. 원작이 만화로 있고요. 만화 조금 보다가 걍 애니로 보려고 만화는 깊은곳에 봉인을 해놓았네요. 여러 강력한 아이템(?)들이 등장하는 중세 판타지 분위기의 작품입니다. 잔인한 장면이 나오는 편이므로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1화를 놓고 봤을 때 연출이나 긴장감, 진행 아주 좋은거 같고 이런 어두운 분위게에 가끔씩 나오는 개그물을 좋아하는 편이라. 추천합니다.


* 아카메가 벤다 오프닝


* 아카메가 벤다 엔딩



2. 알드노아 제로

   두번째 작품은 알드노아 제로라는 작품입니다. 인류가 과거 문명( 또는 외계 문명 )의 기술을 손에 넣어 화성과 지구 두 세력으로 나누어진 상태라는 설정으로 시작하는 애니 입니다. 이런류의 세계관을 가진 애니는 참으로 많은데 1화부터 압도적인 연출로 재미를 부여 하고 있네요. 이 애니도 강추 입니다!!


* 알드노아제로 오프닝


* 알드노아제로 엔딩


* 알드노아제로 PV



3. 도쿄 구울

   세번째 추천작은 도쿄 구울 입니다. 이 작품도 만화책으로 있어서 향후의 내용을 어느정도 짐작을 할 수 있는데요. 전 만화책 보단 애니로 보는 성향이 강한편이라 그냥 애니를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제목에서도 그렇지만 구울이 등장하고요. 흔히 우리가 아는 던전앤드래곤의 구울과는 달리 지능도 인간과 같고 힘과 기술은 훨씬 뛰어는 능력을 가진 녀석들이 등장하네요. 뭐 일단 1편에서 보여준 연출이나 스토리 진행이 나쁘지 않고 재미있었고요. 앞으로 이야기 전개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군요 ^^


도쿄 구울 오프닝



도쿄 구울 엔딩


도쿄 구울 PV



4. 소드아트온라인 2기

   네번째 추천작은 소드아트온라인 2기 입니다. 이 작품은 애니에 관심 있는 분들은 다 아시는 작품이죠. 소설이 원작이고... 소설쪽은 한참 진행이 된거 같아 보이네요. 이번 2기에서는 아스나의 등장이 별로 없다고 하는데요. 약간 안타깝기도 하지만 뭐 임자 있는 몸이니!! 아무래도 1기때 보단 기대치가 많이 하락해 있는데 과연 새로운 이야기를 어떻게 풀어 갈지 궁금하네요.


소드아트온라인 오프닝


소드아트온라인 엔딩


     현재까지 제가 본 작품은 이 네 작품이 가장 재미있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의 작품들이긴 하지만 아마 다른 분들이 보셔도 재미있게 감상 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