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7월 신작 애니를 소개 할 때 모든 7월 신작이 나오지 않아 그 이후에 나온 작품들 중에 재밌는 것들이 더 있어 추가로 글을 작성한다.
1. 페르소나4 더 골든
페르소나 게임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대부분 재미있게 본 페르소나4, 이어서 페르소나4 더 골든이란 새롭게 방영을 시작 하였다. 무려 2화차 플레이를 설정으로 이야기를 그려나가는 모습이다. 나나코짱의 영라이프 또한 등장하니 꼭 보도록 하자.
" 음악들이 참 좋았어. "
* 페르소나4 더 골든 오프닝
* 페르소나4 더 골든 엔딩
* 덤으로 음악이 좋았던 페르소나4 오프닝
* 페르소나4 나나코 스페셜! 나나코는 메인이지!
2. 잔향의 테러
잔향의 테러라는 작품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는 사무라이 참프루와 카우보이 비밥을 제작했던 감독이 참여한 작품이라는군요. 그래서 그런지 이야기 자체도 초반부터 강하게 나가는데요. 연출이나 진행 그리고 스토리 모두 만족스러운거 같습니다. 이런 다크한 분위기 나쁘지 않지요 하하하!! 오프닝도 참 몽환적이면서도 어둡군요 하하하!! 엔딩도 만만치 않군요!! 음하하하!! 추천!!
" 어두운 배경이 참 좋았어. "
* 잔향의 테러 오프닝
* 잔향의 테러 엔딩
3. 아오하라이드
마지막으로 추천 드릴 작품은 아오하라이드라는 작품입니다. 제가 기존에 추천 드렸던 작품들과는 다르게 순정물입니다. 전 내용만 재미있으면 장르에 상관없이 가리지 않고 봅니다. 이 애니를 보면서 "너에게 닿기를", "허니와 클러버" 두 작품이 생각 나더군요. 아마 위의 두 작품을 재미있게 감상 하신분은 이 작품 또한 재미있게 보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가끔은 이런 작품도 봐줘야!!
" 남녀 주인공이 모두 예뻣어. "
* 아오하라이드 오프닝
* 아오하라이드 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