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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시즌6] 정글 - 그레이브즈 공략 룬세팅 템세팅 특성세팅

by 아유카와 2016. 11. 6.

"네놈들의 목숨이 아니라 금을 가지러 온 것이니, 괜히 영웅이 되려고 하지는 마."

그레이브즈의 한마디!! 이 한마디의 함축된 내용은

그냥 돈 내놓고 목숨 부지하란 말 같은데...

무법자란 말이 심히 어울리는 캐릭터라 할까나


1. 캐릭터 기본 스탯


2. 스킬 설명 및 스킬 선마

그레이브즈의 산탄총은 2개의 탄환이 장전되기

때문에 모두 발사하고 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매 공격 시 여러 개의 총알이 원뿔형으로 발사됩니다. 

하나의 적에게 여러 개의 총알을 맞히면 

추가 피해를 입히며 총알은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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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레이브즈가 탄환을 발사합니다. 

탄환은 발사 2초 뒤, 지형에 충돌 시 0.2초 뒤 폭발합니다.

화약을 흩뿌리는 탄환을 발사하여 직선상의 

적에게 55/70/85/100/115(+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화약 궤적은 2초 뒤, 지형에 충돌 시 0.2초 뒤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0/125/170/215/260(+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그레이브즈가 목표 지점에 연막탄을 발사하여 연기 구름을 만들어냅니다. 

연기 구름 속의 적들은 시야와 이동 속도가 감소합니다.

4초간 지속되는 검은 연기 구름을 만들어냅니다. 

연기 속에 갇힌 적은 밖을 볼 수 없습니다.

적중한 적에게 60/110/160/210/260 (+6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20/25/30/35%만큼 둔화시킵니다.

--

그레이브즈가 전방으로 돌진하여 몇 초 동안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상승합니다. 

기본 공격으로 적을 명중시키면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고 추가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총탄을 하나 장전합니다. 

4초 동안 그레이브즈가 진정한 용기 효과를 얻습니다.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이 10/15/20/25/30 증가합니다. 

(4회까지 중첩됩니다.)

--

그레이브즈가 폭발성 탄환을 발사하여 

처음 맞은 챔피언에게 큰 피해를 입힙니다.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피해를 줍니다.

그레이브즈가 뒤로 밀려나게 할 만큼 강력한 

폭발성 탄환을 발사합니다. 

이 탄환은 첫 번째로 맞은 

챔피언에게 250/400/550 (+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0)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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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 그레이브즈는 Q - E - W 순으로 마스터 해줍니다.

주 딜인 Q를 먼저 마스터 하고 회피기 이면서 

도망기인 E를 그 다음에 마스터 합니다.


3. 시작 아이템과 핵심 아이템 및 신발

정글 그레이브즈의 시작 템은 

사냥꾼의 마테체로 시작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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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 그레이브즈 핵심 템트리는 위와같지만

상대방의 아이템을 보면서 유동적으로

가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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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발은 공속을 올려주는 광전사의 군화를

추천합니다.


4. 룬 세팅

정글 그레이브즈의 룬은 빨룬에 공격,

파룬에 공속과 마저를 섞거나 마저만 쓰고

노룬에 방어 그리고 왕룬에 공속을 가줍니다.


5. 특성 세팅

정글 그레이브즈의 특성은 위와 같이

12-18-0이 무난하구요.


키스톤은 천둥군주의 호령을

추천 드립니다.


6. 소환사 주문

정글 그레이브즈의 소환사 주문은

점멸을 추천 드립니다.

강타는 정글러의 기본!


7. 플레이 핵심사항

정글 그레이브즈는 빠른 기동성 및 궁을 활용한 연계 등이 

가능한 캐릭터 입니다.

궁은 쏘게 되면 뒤로 물러나는 효과도 있으므로

작은 벽은 넘을 수 있습니다.

( 용스틸시 E로 들어가서 R로 다시 나올 수 있습니다.)

E와 W를 이용하여 적에게 접근 후 Q와 기본 타격으로

데미지를 준 후 R로 마무리하는게 

일반적은 콤보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