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투숙기

by 아유카와 2016. 8. 24.

방콕 페닌슐라 호텔에 이어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룸에 투숙 할 기회가 생겨서

이렇게 투숙기를 적어 봅니다.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룸은 일반 룸과 다르게 몇 가지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신라호텔 이그제티브 라운지 기본 혜택은

1. 조식

2. 애프터눈티셋

3. 라이트스낵

4. 해피아워(저녁식사라 보심돼요)

5. 사우나와 실내수영장

이렇게 제공이 됩니다.


저는 신라 호텔 스폐셜 오퍼를 이용 하여 몇가지 혜택이 더 주어졌습니다.

1. 저녁타임 어반아일랜드(야외 수영장) 이용

2. 어반아일랜드에서 샐러드와 샴페인 한잔

요 두가지 혜택이 더 주어졌지요.


왠만하면 신라호텔 사이트 들어가셔서 스폐셜 오퍼를 살펴보시고 이용 하시는게 나은거 같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사진과 함께 보시죠.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룸에서 

제가 묵을 방 입구에요!!



처음 묵었다고 주는 웰컴 초콜릿

그냥 시중에서 파는 초콜릿이에요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실내는 요렇게 꾸며져 있었구요.

5성급 호텔 답게 아주 깔끔했어요.

기본적으로 제공 되는 물품들의 퀄리티도 매우 좋았구요.

기본으로 제공 되는 티백티나 비누, 로션 등도 비싼거라구 하더라구요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애프터눈티셋 타임이에요.

원래 3단으로 된 티셋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았는데

함께 오신 분이 조금 실망했어요.

쥬스나 티, 달달한 것들의 맛은 물론 베리굳!!!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시간에

인테리어 사진을 찍어 봤어요.

모던한게 나쁘지 않았어요.



반대쪽도 한방찍어 주고



이제 먹기 시작!!

해피아워 음식 종류는 매일 바뀌는거 같아요.

이날 메인은 단연 새우!!

스테이크도 나쁘지 않았어요.



새우새우새우새우 우리는 새우 매니아



근접사진 한방!!!!



매우 배불리 먹고 디져트로 마무으리!!

참고로 해피와타임엔 무료로 맥주, 샴페인, 와인, 양주 등이 무제한 제공 됩니다.

술좋아 하시는분들은 아주 좋으실듯!!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 들어왔을 때 날이 이렇게 밝았는데...




먹다보니 노을이 지고...



어느새 밤이 되었다는 사실..

(얼마나 먹은것인가!?)



위에 디져트로 마무리 했지만 다시 수박으로 마무으리.



저녁먹고 수영장에 왔어요. 

우리 자리에요.

경치가 그렇게 좋다고는 못하겠더라구요.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어반아일랜드에서 

수영하는 사람들



음... 그런데 사람이 너무 많더라구요.

여름이라서 그런가..

이점은 방콕 페닌슐라가 압도적으로 좋아요.



오느새 하루가 지나고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조식 타임

맛이 좋았어요. 

정말.. 맛있었음.



빵순이의 빵접시



모아서 사진찍기!



오므라이스는 요리사분이 직접 요리를 해줘요

맛있습니다. 정말로!!





커피와 디져트로 마무으리!! 

정말 많이 먹은 느낌이...!



좋은 시절도 다가고..

체크아웃하고 마지막 남은 라이트스낵 시간을 즐기러 갑니다.

가볍게(?) 먹고 집으로 갔네요.



이상으로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투숙기를 마칩니다.


방콕 페닌슐라 호텔과 비교하자면...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보다는

페닌슐라 호텔에 손을 들어주고 싶네요. 가격도 더 싸고 수영자도 한적하구..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