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일드] 비브리아 고서당의 사건수첩

by 아유카와 2013. 6. 10.

   "비브리아 고서당"이란 이름의 헌책방에서 책과 관련해서 일어나는 사건들의 이야기 입니다. 일단 여

주인공이 참하네요 하하! 남자주인공은 흠~ 약간 어리버리한 스타일이고 주로 이야기를 이끌어가는건 여주인공이군요. 전체적으로 엄청나게 몰입하면서 재미나게 보진 않았지만 책을 위주로 이야기를 풀어가는게 신선하네요. 이야기 진행도 크게 부자여스러움 없이 괜찮고요. 마지막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아직 소설으로는 계속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완결이 아쉽게 끝나는거보니 아마 소설은 더 나오지 않나 싶네요. 여튼 최근 일드중엔 볼만한게 없었는데 나름 재미나게 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