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소드 아트 온라인( 완결 )


  간만에 또 애니메이션 관련 포스팅을 합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작품은 "소드 아트 온라인" 이라는 작품이네요. 총 2쿨로 완결이 되었고요. 게임 많이들 좋아하시나요. 게임을 하면서 한번쯤은 정말로 게임 내에 들어가서 내가 직접 움직이고 칼을 휘두르고 하는 상상을 해 보셨을겁니다. 그러한 게임 내에서 일어난 이야기가 주를 이루는 이야기 입니다. 너브기어라는 헷멧을 통해서 뇌에 어떠한 영향을 줘서 사람이 실제 게임세계에 있는 듯한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 개발자에 의해서 게임에서 죽으면 정말로 죽게 되는 아찔한 게임으로 변하게 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들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1쿨에서는 주인공이 정말 멋있게 나와서 재미나게 봤고요. 2쿨에서는 약간 연출력이나 여러가지 면에서 1쿨보단 못하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나름 괜찮은 결말로 끝을 내었던거 같습니다. 1쿨은 게임에서 탈출 하려는것이 주된 내용이라면 2쿨에서는 키리토(주인공)이 아스나(주인공 여친 ㅋ)을 구출하는게 큰 내용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게임에서 죽을 뻔한 아픈일을 격었음에도 다시 게임세계로 들어가면서 끝을 맺는데요. 참 대단한 인간들이라고 하겠습니다. 게임중독도 이정도면 병적이라고 하겠지요. 이러한 게임내의 체험을 기본으로 한 애니메이션이 꽤 되는데 나름 이 작품은 수작이라고 생각 합니다. 스샷 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