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래밍/DB/JAVA/안드로이드/GAE

[안드로이드] LOL 배심원단 어플 개발 완료[전적조회, 모바일 트리뷰날]

by 아유카와 2014. 7. 19.

    반갑습니다. 얼마간의 시간이 들여 "LOL 배심원단"( LOL 트리뷰날 ) 어플을 개발 했습니다. 기존에 나와 있는 시스템은 제가 설치를 안해봐서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제것보다 완성도나 보여주는 정보 등 더 좋을 수 도 있을거라 생각 합니다. 만약 그렇다면 제 어플을 많이 사용을 안하게 되면서 자연스레 도태되어 가겠지요. 반대의 경우라면 사용자가 꽤 있으리리 믿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한 어플인 만큼 개선사항과 추가기능 등 건의해주시면 많은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많은 이야기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로 해주세요. !!


LOL 비밀번호 유출이 걱정되시는 분은 한번 읽어 보세요


비밀번호가 유출 되는 경우를 생각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사용자 본인이 아이디를 대여 할 경우

--> 이건 사용자 본인이 주의 하지 않으면 막을 수 없습니다.


2. 개발자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빼낼 경우

--> 전 경찰서 가고 싶지 않습니다. 이 경우는 조금만 조사해보면 저라는게 딱 걸리기 때문에 제가 바보가 아닌이상 하지 않겠죠.


3. 키로거 등 해킹툴이 폰에 설치되어 있을 경우

--> PC와 동일 합니다. 바이러스나 키로거가 설치되어 있으면 PC에서도 핸드폰에서도 유출되는걸 막을 수 없겠죠. 사용자 본인이 관리를 잘 하셔야 합니다.


4. 배심원단 로그인시 외부로 나가는 무선데이터를 캐치하여 암호화 해독을 할 경우

--> 유선보다 무선이 외부로 나가는 데이터를 캐치하기가 쉽겠죠??

하지만 PC웹 페이지와 동일한 https 암호화 통신을 하므로 만약 캐치를 한다고 하더라도 일반 능력자들은 암호화 해독을 할 수가 없습니다. 세계적인 초절정 고수가 님 LOL 아이디 하나 해킹하겠다고 님 주변에서 무선데이터를 캐치하고 있진 않으리라 생각 됩니다.


5. 자동로그인 상태에서 폰을 잃어 버렸을 경우

--> 이 경우도 폰을 습득 사람이 초절정은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암호화 해독과 리버스엔지니어링을 알아야 가능합니다. 또한 폰을 습득한 사람이 해커 또는 리버스엔지니어링의 고수가 될 확률이 높지 않고 설사 그러한 사람이 습득하였다 하더라도 님 LOL 아이디와 비밀버호를 해독하려고 그러한 수고를 할 가능성도 높지 않겠죠. 그래도 역시 암호 저장은 업계에서 권장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편의를 위해서 개발자인 저도 암호저장하고 사용하고 있죠 ^^


다운로드 페이지












전적조회 추가


다운로드 페이지



1. 로테이션 위젯 추가 방법

  - 바탕화면울 꾹 누른 후 리스트 중에 배심원단 위젯을 선택



2. 세일 정보 알람 받기

  - 오른쪽 위에 설정을 누르신 후 새 세일정보 알림 받기에 체크 

다운로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