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이야기

[애니] 크로스게임 50화(마지막화) 감상

by 아유카와 2010. 3. 29.
  크로스게임이 드디어 50화를 마지막으로 막을 내렸네요. 만화책에서 마지막이 좀 어설프다고 하던 분들이 많았는데.. 아다치다운 결말이였다고 할까요. 원래 이 작가가 좀.. 이런식으로 끝내는 경향이 다분 합니다. 나름 만족한 엔딩이였고요. 마지막에 160키로미터를 넘겼는지 안넘겼지는 확실히 나오진 않았지만 정황상 넘긴거 같네요 하하하.. 그러니 아오바가 OK 하지 않았을까 하는 ..
아오바의 "다이키라이! = 다이스키!" 라는걸 알 수 있게된 마지막화 였습니다. 재미있게 보던 애니 하나가 또 완결이 되어 버렸네여 흑흑.. 어쨌든 스샷 나갑니다.

시합에서 이긴 후 껴안습니다 허허허.. 이런..

싸대기 한방!

때리고 바로 다시 아오바가 안깁니다 헐..!

친구들 덕에 잘될거 같은 아카네와 아까이시

커플들 사진 한방~

얼씨구 손도 잡고 다녀요 허허허!!

왜 나온지 알 수 없는 캐릭.. 이름 하여 "공기"

결국 결혼을 하는군요. 코우 덕분에 결혼 하는 커플 ㅋㅋㅋ

좋아 보이네요. 나름 괜찮은 앤딩

콩과의 다년초 크로버~ 4개의 잎은 행복을 가져온다고 한다!! 라며 끝납니다 ㅠㅠ

와카바가 取っちゃため!라고 했거늘... 허허허.. 결국 뺏은거냐 아오바아아아아아!!!!!!!!!!! 와카바가 하늘나라에서 울고있다!!!!


엔딩곡이 좋아서 추가!! 자막은 대충 만들어서 넣음 이의 제기 안받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