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처음 본 일드가 철판소녀였는데... 작품을 잘 못 골랐는지.. 영 재미가 없어 포기했던 적이있더랬죠. 그 이후로 2번째 보게 된 작품인데.. 이번엔 성공적으로 10편까지 보게 되었네요. 그것도 아주~ 재미나게요.. 중간 삽입곡도 무척 좋았고.. ^^ 앞으론 좀 재밌다고 소문난 작품은 찾아 봐야겠네요. 아무런 지식없이 봤기에 여기나오는 남자주인공이나 여자주인공들이 일본에서 어느정도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지 모릅니다. 오직 애니만 즐겨 보다보니.. 하하하..
장르는 약간 복합적입니다. 추리도 조금들어가 있고, 코믹도 조금, 멜로(?)도 조금?? .. 뭐 한국 드라마처럼 막장은 아니지만 그런 부분도 없지 않아 있고요.
어쨌든 등장인물 간단히 소개해 볼까용~
아리아케시즈나 : 아.. 왜 이여자가 1번으로 나오냐고요?? 이 드라마에선 딱히 이쁜 여성(?) 출연자가 없기에 그래도 히로인이라고 할 수 있기에 음하하하.. 아리아케 집안의 막내입니다. 대충 저기 위에 나와 있는 일본어를 해석해서 설명 드리자면, 피가 섞이지 않은 오빠 2명이 있고, 부모님이 살해 당하고 나서는 둘째 오빠와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살고 있답니다. 피..피가 섞이지 않았어!!!
아리아케코이치 : 드라마 본지 하루만에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ㄷㄷ.. 어쨌든 아리아케 집안의 장남 이랍니다. 어렸을적에 부모님이 살해 당했다고 하는군요. ㅠㅠ. 현재는 카레가게에서 알바중. 이야기를 만들어내는 능력이나 추리능력이 코난 만큼은 아닌거 같지만 꽤.. 명석한거 같더군요.
아리아케타이스케 : 아리아케 집안 둘째. 부모가 살해 당했을 때 집안에서 뛰쳐나오는 사람을 목격을 하게 되죠. 현재는 형, 여동생과 함께 상경하여. DVD판매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죠. 나름 재미난 캐릭.. 특히 보석상 할 때 분장이 웃깁니다. !!
토가미유키나리 : 양식 체인점 "토가미정"의 아들입니다. 연 수입이 13억엔이니 뭐..재벌축엔 안들어도 아니지 재벌인가? ㄷㄷㄷ.. 무엇이든 일과 연관지어 생각하며 일에 열심히 하며 인간적으로도 제대로 된 녀석입니다.
하야시조지 : 아리아케 3남매를 어려서부터 돌봐준 사람입니다. 카레가게의 오너이기도 하고요. 성격은 조금 있는데.. 유흥을 좀 좋아합니다. ^^;;;; 그래서 그런지 둘째랑 죽이 좀 맞는거 같네요.
하기무라신지 : 등장인물이 중요도와 상관없이 나열되고 있네요 하하하.. 이분은 살해 당한 아리아케부부를 조사하는 형사 중 한사랍니다. 직급이 딸리니 뭐.. 보조(?) 정도 될려나요. 술취하면 말투가 변하죠 ㅋㅋㅋ.
카시와바라야스타카 : 이름 참 어렵네.. 살해당한 아리아케 3남매의 부모를 담당하게 된 형사입니다. 언제나 3남매를 걱정해주고 음.. 나름 인자하고 인간적인 면이 보이는 형사지요. 그러고 보면 여기 나오는 형사들은 다들 착해 보인다는 흐흣...
아리아케유키히로 : 아리아케 3남매의 아버지 입니다. 호적상으로 3남매의 아버지 이지만 핏줄로 봤을땐 아리아케 첫째, 둘째만 핏줄로 이어져 있지요. 하야시라이스의 거장(?) 입니다. 도박을 좀 즐기십니다. ㄷㄷ
아리아케토코 : 아리아케 3남매의 어머니이고.. "시즈나"와만 핏줄로 이어져 있지요. 나름 현모 양처이긴한대.. 겜블을 조금 즐기시는듯? ㄷㄷ
토가미마사유키 : "토가미정"의 오너지요. 토가미유키나리의 아버지 입니다. "토가미정"이 하야시라이스로 성장을 하게 되었는데요. 나름 음식의 정렬이 있으신 분입니다.
음..대충 인물소개를 하긴했는데.. 몇몇 빠진 캐릭터들이 있네요. 대기업 다니는 계장이라든지.. 흐흐.. 조연들이 상당히 재미있어요. 꼭 들 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