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이야기

[감상] 바질리스크

by 아유카와 2010. 1. 3.
   우선 간만에 애니 감상을 하고 글을 쓰네요. 햐.. 간만에 재미나게 본것 같습니다. 마무리도 깔끔하고.. 내용적으론 조금 맘에 안들었지만 하하.. 뭐.. 세상 모든일이 술술 잘 풀릴순 없겠죠. ㄷㄷㄷ..
액션 무지 좋네요. 왜 제가 이걸 아직까지 안보고 있었는지 모르겠네요. "코우가"와 "이가"의 오랜 닌자 집안의 원한을 담은 내용입니다. 도쿠가와이에야스와의 정치적인 내용도 나오고요. 칼부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 칼부림이 전부가 아니라 사연이 꽤 나옵니다. 나름 좋음.. 닌자들관의 관계도... )
 
두 닌자가문의 우두머리 격...  소실적 안타까운 사연이 ㅠㅠ

주인공을 좋아한 ..



이분 무섭던데 ㄷㄷㄷ

음.. 기술이 맘에 드는 녀석

ㅋㅋ 두분 존경함 !! 작중 의외로 맘에 들었음

저 낫든애는 별로 였는데 저 흐물거리는애는 맘에듬 후후

이분의 가래도 좋았공.. 개성 넘침 ㅋㅋ

뚱땡이 아저씨도 좀 허무했지만..

두분도 맘에 듬

이님은 좀 허무했다능 ㄷㄷ

작중 가장 맘에 든 닌자

주인공..... 둘

최종보스랄까 나쁜자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