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이야기

칸나기 감상(총 13화 완결)

by 아유카와 2008. 12. 29.
10월 신작들이 하나 둘 마무리가 되어 가는군요. 칸나기 또한 1쿨로서 완결이 되었네요..
원작은 참 말이 많은거 같은데 애니는 꽤 괜찮았고, "나 2기 나올꺼야" 의 여운을 남기고 끝난거 같네요. ^^;;;
진과 나기의 러브 코메디물 정도로 볼수 있겠네요. 뭐 신(神)과 사랑이 가능하냐라는 질문엔 제가 대답할순 없을거 같고..
전 나기보다 그 소꿉친구(츠쿠미)가 더 맘에 드네요.. 흐흣..!! 나기동생 懺悔(ざんげ)도 나름 귀엽고요..^^
개인적으로 점수를 주자면 10점 만점에 7점 정도?? 사실 러브코메디물을 그닥 좋아하는 편이 아니여서.. 으흐흣...
그러나~!! 오프닝만은 10점을 주고 싶습니다. !! 활동감 넘기치는 춤과 노래가 일품!!!!
한번쯤 꼭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주인공 나기사마 .. ^^;;

노래가사에 맞게 드라이빙 포즈.. ^^;

춤.. 웃김 ;;

구우가 생각나는 한장면 ;;

주인공 진의 소꿉친구죠.. ^^;;

일본 오타쿠를 대표하는분들 ... 특히 회장..무섭..;;

모에모에~!!

나기 동생 참회~!쨩!! 나름 괜찮았습니다. ^^ 근데 왜 남의 몸에 들어가계신지..

엔딩 마지막 부분 일러스트.. 일러스트 하시는분이 매번 바뀌는거 같군요.


나기~~~~~~~~

일본 러브코메디물에 빠질수 없는 장면~~

보고 뿅간 소굽친구..( 진을 좋아한다죠.. )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