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이야기

[애니] 2013년 4월 신작애니 감상평

by 아유카와 2013. 4. 13.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 수가 없어 2기

   1기에 이어서 뭐 비슷한 페이스로 흘러 갈거 같네요. 내용적인 면에서 어떨련지.. 좋아하셨던분들은 계속 보게 될거 같네요.


노래의 왕자님 2기

   아 저는 보다 포기 했네요. 아무래도 여성분들이 좋아할거 같은 내용인것 같습니다. 물론 1기를 보지 않고 도전해서 그런면도 있을뜻 시간 날 때 다시 도전해봐야겠네요.


단재분리의 크라임엣지

   살인마들의 후손들이 그 살인마들읟 도구를 가지고 배틀하는 내용 입니다. 주인공이 상당히 이상한 곳에 흥분하는 성향이 있습니다. 일단 2화까지 봤는데 3화 보고 더 볼지 결정해야겠네요.


데빌 서바이버2

   2기는 아니고 1기입니다. 게임이 1과 2가 있는 모양인데 이번에 2만 애니메이션화 한것 같더군요. 페르소나를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대체적으로 같은 분위기고요. 핸드폰의 어플을 이용해서 악마를 소환한다는게 꽤 특이하네요. 이건 쭉 보게 될거 같네요.


레드 데이터 걸

   아직 1화밖에 안보앗지만 주인공이 어떠한 영능력이나 초능력 같은것을 가지고 있는 것 같네요. 좀 더 이야기가 진행되어야 알 수 있겠지만 조금 더 보게 될것 같군요.


알바뛰는 마왕님

   다른 세계에서 마왕과 용자와 쌈박질 하다 현대로 넘어온 용자와 마왕의 이야기 입니다. 넘어오면서 힘이 많이 약해진 관계로 삶을 위해 알바를 뛰며 정규직을 향하여 열심히 일하는 마왕의 이야기 입니다. 어떤면에서 슬픈 내용이죠. 내용도 흥미롭고 계속 보게 될거 같네요.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기

   뭐 말이 필요없는 애니메이션이죠. 동명의 소설이 원작으로 있고 꽤 진행된듯 하지만 이번에 애니메이션 2기로 제작되었네요. 전작 보셨던분들은 그냥 쭉 보시면 됩니다. 저도 쭉 볼것 같네요.


진격의 거인

   아.. 이 애니메이션은... 으아아아아~! 정말 만화책 안보시고 애니메이션 처음 접하신 분들은 보시면 됩니다. 전 만화책을 먼저 봐서 그런지 조금 덤덤하게 보았던거 같네요. 작화, 연출 등이 참 괜찮게 만들어진것 같습니다.


카니발

   뭔가 조금 2% 부족한듯한 느낌이 애니메이션이네요. 초반 연출이나 이야기 흐름은 괜찮은거 같은데 중 후반으로 넘어가면서 조금.... 아마 더 안보게 될 거 같네요.


  일단 1-2화정도 보고 이야기한것들이기 때문에 완결 후 좋은 평을 받게 되는 작품이 있으면 따로 모아서 볼거 같습니다. 추가적인 작품을 보게 되면 추가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