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래밍/DB/내가만든어플

[안드로이드] 로또 앱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by 아유카와 2015. 3. 7.

1. 개발자 사설

   개인적으로 생각하던 로또 앱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디자인은 여기저기 조금씩 참고 하였고 아마 이게 구글 머터리얼 디자인과 흡사해서 그거대로 만드셨냐고 하는데 그냥 배껴본건데 이런 디자인 나온겁니다. 디자인 감각 제로인 제가 어찌.. 구글의 깊은 디자인 철학(?)을 알겠습니까 ^^;; 뭐 그렇습니다.!!


2. 무료이지만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앱이 되었으면 합니다.

   비록 하단에 광고가 붙어 있긴 하지만.. 최소한의 서버비용이라 생각해주시길 바랍니다. 이 앱으로 1등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2등 3등도 많이 나오셨으면 합니다.!!


3. 랜덤생성의 필터 및 기능은 계속 추가 될 예정입니다.

   가능한 사용자들이 원하시는 많은 필터를 추가 할 생각입니다. 아무래도 로또 고수(?) 분들은 이런 기능이 필요하리라 생각 했기 때문이고요 ^^ 또한 통계, 게시판 기능, 의견 수렴을 통한 화면 등 더 많은 기능을 추가 할 예정이니 지켜봐주세요.


4. 자게이분들에게 감사 드립니다.

  아직 많이 활성화는 되지 않았지만 많은 자게이분들의 관심에 그래도 조금 활성화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자게이 화이링!! 아...아닙니다!


5. 모두 1등 되세요!!

  결론은 이겁니다. 모두 1등 되세요( 사실 모두 1등되면........ 당첨금이 적어져서 안되지만 ㅎㄷㄷ ) 


앱주소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y.Lotto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