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일드] 공주들의 전국 "고우(江)"

by 아유카와 2011. 3. 6.
   1편 봤는데.. 흠.. 나름 잼난거 같네요. ㅋㅋㅋ.. 대충 시대는 도요도미 히데요시가 정권 잡기 전인.. 오다 노부나가가 잘 나가던 시기인거 같네요. 고우라는 여성이 주인공인것 같네요. 배역은 우에노 쥬리가 맞은거 같은데.. 허허.. 노다메 ;;; 어쨌든 복잡한 시대에 살던 공주님들 이야기인거 같습니다. 으허으헝~ 일본 대하드라마는 료마전 보고 이것이 2번째인데.. 나름 재미난거 같네요. 일본 대하드라마에 빠지지 않고 나오는게 자결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