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이야기

[드루아가의 탑 최종화] ㅠ.ㅠ..!!

by 아유카와 2008. 6. 21.
대망의 마지막회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루아가를 다구리 하기 위해 미끼로 나가는 질에게 키스해주는 카야~!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호~ 쓰러트린 드루아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러나 드루아가는 다음 미션으로 가기위한 열쇠를 주고 갈뿐..그걸 낚아 채는 니바 나쁜자식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키스해준 카야의 배신.. 여자는 무섭다 덜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루 로드 크리스탈은 이 왕께서 원래부터 가지고 있었다!? 이 뭐병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와핑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장면, 서로의 히로인이 바꼇다! ㅋㅋㅋㅋㅋㅋ 난 파티나가 더 좋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상.2009년에 다시한번 등정한다는 질! 내년을 기대하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