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일드] 심야식당(深夜食堂) 1~10화 완결

by 아유카와 2010. 2. 21.

  이번에 소개 할 작품은 심야식당입니다. 2009년 4분기에 방송된거 같으니 방손된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 작품이네요. 새벽 12시부터 장사를 시작하는 신주쿠 뒷거리의 식당입니다. 찾아오는 손님이 꽤 되며 그 찾아오는 손님들과의 이야기가 에피소드가 되어 이야기가 진행 됩니다. 식당인 만큼 주로 음식과 얽힌 이야기가 많은데요... 어렸을때 먹던 잊혀지지 않는 그 맛.. 부모님이 해준 음식이라든지.. 힘든 시기의 음식의 맛.. 잊기 힘들지요. 이와같이 음식 관련된 이야기가 주를 이룹니다. 저는 2-3일에 걸쳐 다 봤는데 무척 재미있더군요. 한 화당 런닝타임이 25-30분정도라서 보는데 오랜시간이 안걸리더군요. 어쨌든 추천작~!! 아래는 등장인물입니다. 

식당 주인입니다. 음식 정말 잘 만듭니다. ^^  메뉴가 몇 없는데 나머진 이야기하면 거의 만들어 주신다는.. ㄷㄷㄷ 이 드라마는 누가 딱~ 주인공이라고 하기 힘드니..  어쨌뜬 집 주변에 이런 식당이 있다면 꼭 가보고 싶네요 하하..

오차쯔키 시스터즈.. 이 식당 단골인데... 노처녀 3인방 입니다. 약방의 감초랄까요. 중간에 에피소드도 한번 나옵니다. 

역시 감초격.. 게이입니다. ㅋㅋ 말하는것도 정말... 능글 능글 ㄷㄷㄷ

이분은 스트립댄서~~~~ 작중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트랜스잰더와 그의 남자친구. ^^; 이분들 나오면 왠지.. 소름이..

이분 에피소드가 안나오는데..아마 2기에 나올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1화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야쿠자 중역(?) 같습니다.

위의 야쿠자 똘마니 ^^;; 역시 에피소드로 한번 나옵니다.

에피소드로는 안나오지만 감초격이랄까요.. 

역시 위와 동일.. 빠지면 섭섭한 출연자들 ^^

윗분들과 동일..조연이긴 하지만 없으면 뭔가 빈것같은 그런 분들 ^^

대충 인물 사진들만 나열해 놓았는데 사실 이름이 다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각 에피소드별로 하번씩 등장하고 그 이후에 등장하지 않는 인물들이 많아서.. 딱히 드라마 보는데 이름이 중요한건 아니니깐요 ^^
재미는 보장하니 꼭 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