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일드] JIN(仁) 1-11화 완결

by 아유카와 2010. 2. 16.
  설 연휴에 보게 된 일본드라마 아는분의 추천으로 보게 되었는데 나름 흥미로운 주제를 다룬 드라마이다. 내용은 현대 뇌 전문의가 에도시대로 타임슬립하여 벌어지는 내용. 마지막 마무리가 전체적은 사건의 실마리를 풀지 못하며 끝나게 되는데 아마도 후속작이나 극장판을 고려한것이 아닐까 싶다. 등장인물~!

미나가타 진 : 현대로부터 에도시대로 타임 슬립하게 되는 드라마의 주인공. 뇌 전문의! 그런데 다른 수술도 잘하는거 같다. 좋아하는 후배 미키의 종양 수술을 하였으나 실패하여 식물인간 상태로 만들고 만다. 이후로 수술을 꺼리게 되는데.. 어느날 응급환자가 실려오게 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노카제 : 에도시대 요시와라(에도시대 창년촌)에서 잘나가는 창녀(?)이다. 진이 좋아하는 후배 미키와 똑같이 생겼다.( 배우가 똑같으니 당연한것인가 ㄷㄷ ) 그래서 그런지 진도 많이 끌리게 되는데... 진은 미키의 선조로 보고 있는듯 하다.

토모나가 미키 :진의 후배 의사이다. 진과 수술 전에 결혼하기로 약속 하였지만 아쉽게도 수술이 잘 되지 않아 의식불명 상태에 빠지게 된다. 노카제와 똑같이 생겼다. 

타치바나 사키 : 진이 에도시대로 온 후 머무르는 하타모토 집안의 딸이다. 진의 의술을 보면서 진에게 한눈에 뿅(?) 가고 만다. 의술에 관심이 있는건지 진이랑 같이 있고싶어서 의술에 관심을 보이는건지는 알수 없으나... 어쨌든 마음씨 곱고 튀김두부의 고수(?). 이 배우 우리나라에도 팬이 많은듯??

타치바나 쿄타로 : 사키의 오빠이다. 처음 진이 에도로 타임슬립하여 올 때 위기에 처한 상황을 몸을 바쳐서 구해준다. 이 후 진을 자신의 집에서 살게 해주는 아주 맘씨 착한 청년(무사)이다.

사카모토 료마 : 사카모토 료마라고 네이버에 검색 해보길 바란다. 호탕한 성격! 


그 외의 등장인물 : 그냥 사진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사실 이름이 기억이 안나 ㄷㄷㄷ )


이..이녀석은.. 유성의 인연에서 나오 찌질이 포스트잇 계장!





사키 어무이 되십니다.



솔직히 등장인물중에 이분이 가장 이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