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스7 PSP로 발매, PC로는 2010년 이후에 나올려나??

by 아유카와 2009. 5. 17.
 이번 신작은 PSP로 먼저 나오는듯 싶군요. 처음엔 PSP로만 나오려나.. 생각하고 있다가 알고 보니 2010년 이후에 멀티 플랫폼으로 낼 요량인거 같군요. 이식이 아닌 뭔가 새롭게 만든다는거 같은데.. 과연 나와봐야 알겠죠. PSP와 PC와는 갭이 상당하니.. 아무래도 새로운 그래픽과 디자인 등으로 무장해서 다시 나오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2009년 9월 17일 발매 예정이네요. 전 PC로 나올때까지 기다려야겠네요. ^^;

바람둥이 빨간머리 아돌~ 오랜 꿈이였던 알타고 지방을 방문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 인듯

도기

알타고 공국의 공녀 : 거만녀? ㅋㅋㅋ

허브파는 소녀 티아 이분이 히로인인가..

용기사단의 사이아스~

요건 멀티 플랫폼으로 앞으로 나올것을 암시한 IR 자료

제 생각엔 PC쪽의 개발이 늦어져 PSP로 먼저 나오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내년을 기약 해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