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이야기

[애니] 신 강철의 연금술사 대단원을 막을 내리다!

by 아유카와 2010. 7. 5.
  그 동안 재미나게 봐 왔던 강철의 연금술사가 막을 내렸네요. 정말 근례 보기 드믄 개념작이라고 하겠습니다. 구 강철도 충분히 재미있었지만 후반으로 가서 좀 이상해지긴 했었지요. 그러나 이번 신 강철은 만화책의 스토리대로 가서 그런지 짜임새라든지.. 여러가지 면에서 아주 재미있었습니다. 중간 중간 나오는 고퀄리티의 액션신과 늘어지지 않은 스토리.. 이런 작품이 또 나올련지.. 어쨌든 스샷 나갑니다.

애드워드와 알~ 윈리 어렸을때 귀엽군요 ^^

중간 캐치아이~


확실히 아부지랑 닮았군요 ㅎㅎ

알폰소~~ 음.. 철깡통이 아니라서 뭔가 어색

셀림.. 이마의 저거슨 뭔가요.. 귀미테인가여 ㅋㅋ

윈리~~~

애드워드 고백합니닷!!

윈리 어처구니 없어 하네요 !! 인생 반은 커녕 모조리 준답니다 오오..

막상 말해놓고 보니 부끄러운듯..

애드워드 아부지랑 판박이네요 ㅋㅋ..

결국 왕된건가유

여전히 무서운 스승님 내외

요렇게 마지막을 장식하며 끝납니다. !! 애기도 둘이나 ㅋㅋ

아 개념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