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새로운 캐릭터 동영상[마법사]





엄청 기대된다..얼른 나와라 !! ㅠㅠ

쯔바이2가 발매 되었구뇽. ㅠㅠ.


1. 으으.. 역시 참신한 시스템..팔콤 답네요 하핫.. 아기자기 한맛이 돋보입니다. 시간되시는분들은 함 구해서
    해보시길 바랍니다.

2. 그러나 정발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일어의 압박이 좀 있습니다. 어차피 액션롤이기 땜시.. 물론 이야기도
    재미나긴하지만..흐흐.. 일단 아르웬.. 맘에 듭니뎌 크크큭;; (로리 아님 ㅠㅠ 걍 귀엽다고요 ㅠㅠ)

3. 아 그리고 ... 음악이.. 팔콤 말 나올정도로 괜찮더군요.. 경쾌하고.. 유머가 곳곳에.. 흐흐..!!

4. 아래는 스샷 몇장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르웬.. 주인공 피 빠셨다.. 정통가문 흡혈귀란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안에서 사진 한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술집에서~!!! 저 앉아 있는 인간은 자기가 시인이라고 소개를 하는군요 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교회의 시스터.. 다..담배를 피고 있는 모습이.. 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캐릭터 디자인이 전체적으로 귀엽네요 ^^

시스템도 재밌으니 한번들 해보시길 바랍니다. ^^!!

쯔바이2가 나오는군요..


쯔바이... 잼났었나..기억은 잘 안나는데.. 하하..
쯔바이2가 나온다는건 곧이어 이스 다음 씨리즈도 나온다는거겠지유..
쯔바이2도 기대되긴 하지만.. 이스 다음 시리즈가 더욱 기대가 되는군요 아하하!!



스트리트 파이터4 플레이 및 트레일러 모음!!
















출처 - 캡콤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