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백야행(白夜行) 감상

by 아유카와 2010. 4. 2.
  하도 명작 명작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감상을 하였습니다. 재미있더군요!! 일단 아야세 연기 잘하네요. 그 .. 머랄까.. 자신의 아픈과거에 대한 표현을 잘 한다고 할까요. 앞에서는 웃으면서 이야기 하다가 뒤돌아서면서 변하는 얼굴의 표정 음~~ 일품입니다. ^^ 제가 특별히 아야세 팬은 아니지만 백야행에서의 연기는 참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소설이 원작인지라.. ( 드라마 내용이 소설과 같은지는 모르겠지만 ) 짜임세도 괜찮은 편이였고.. 물론 초반엔 좀.. ( 유키호가 다른 남자야게 마음을 빼앗기는 부분 ) 이해가 가지를 않았는데 뭐.. 그럴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더군요. 어쨌든 후반으로 갈수록 이야기 진행도 흥미롭고 연출도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슬프기도 하공.. 쩝!!! 어쨌뜬 꼭 볼만한 일드중이 하나인것 같네요. !! 스샷 나갑니닷!!

요렇게 웃다가

얼굴색 변하는거 보세요 ㄷㄷㄷ

이부분도.. 눈물로 호소하다가..

특유의 미소를 짓지요..허허허.

DVD 엔딩에서만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료지 아들이군요

료지를 잃은 슬픔에 힘들어하다 이 녀석을 보고 웃네요

반지 ㅠㅠ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가 많이 나오는데요 ㅋㅋ

단지 이렇게 한번 더 걸어 보고싶었던 료지와 유키호 쩝..

남자 주인공도 한컷 넣어줍시다. ㅋㅋ

여주인공도~~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죽어가는 료지군 .. 음.. 대단하다고 해야 할까요?

사실 모든 일의 원흉은 이 두분이겠죠????????????????? ㅋㅋㅋㅋㅋㅋㅋ